본문 바로가기

Lifelog/IT/모바일/통신

[구입] 삼성 모노 블루투스 이어셋 WEP-301






디자인 :  ★★★☆☆
성   능 : ★★★★☆
가   격 : ★★★☆☆


아버지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하다가 이번에 개인택시를 시작하셔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드리려고, 몇일을 알아보았는데, JABRA사와 삼성중 하루정도 고민한 결과 사용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긴 하지만 음성에 잡음이 많다는 사용기를 보고, A/S나 성능으로 보아 삼성으로 택하였다.

JABRA
는 통화시간이 2시간이 많았지만, 잡음과 수신율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 A/S 인프라도 좋은 쪾을 택하였다. 배송은 새벽에 주문하여 당일 포함 2일 반정도(1시쯤 도착) 걸리며 나름 적당한 배송을 해주었고, 사은품으로 오는 차량충전기가 동봉해서 왔다. 정품이 아니라 일단은 사용을 보류!

구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혹시라도 고장이 나면, 가슴이 아프기에; 혹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으셔서 문제 생기신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구입은 9월 23일 밤에 했는데 체결일(24일) 이후 하루만에 도착! 오후1시경 받게 되었다.
학교에 가야되서 선물은 다음날 26일,  과제하느라 한숨도 못자고 새벽 6시~7시에 첫 드라이브를 하실때 충전해놓은 녀석을 귀에 꽂아 드리고, 테스트를 한결과, 깨끗한 음질로 괜찮은 성능을 보였다.

직접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거리 테스트는 못하였지만, 기타 블로그를 통해 대략 10m는 안되지만 JABRA 보다는 성능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 :  49600원
택배 :    2500원
할인 : - 5100원
총 결제 금액 :
4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