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IT/모바일/통신

(주)오주상사 :: 국민건강을 위해 나섰다! OZ 체조 위젯을 개발하다!


밤!!

OZ체조위젯 이란?
일상에 지친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오주상사가 체조위젯을 만들었습니다. 체조위젯으로 건강도 챙기고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방문자에게 인사말도 남겨보세요

설치가능한 블로그 안내
OZ체조위젯이 어느 블로그에 설치가 가능한지 알려드립니다. OZ체조위젯은 티스토리, 파란블로그, 텍스트 큐브와 같이 Script소스를 삽입할 수 있는 블로그에 달 수 있습니다. 현재는 네이버 블로그에는 달 수 없으며, 기타 개인홈페이지, 카페 등 Script소스를 입력할 수 있는 곳은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옆에 보시는 것과 같이 오즈 상사 위젯 페이지로 접속하게 되면, 체조를 미리 볼 수 있게 해놓았고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에 해당 체초를 누르면 표시가 됩니다. 귀여운 일러스트로 보여지게 되지요.
이상하게 LG Telecom은 LG계열사로 LG 뷰티나 혹은 요즘 한창 인기 있는 프랭클린 폰과 같이 LG폰으로 하면 될 것을 아이폰으로 사용한 것이 조금 의아 스럽습니다.

아이폰이 디자인이 심플하고 적용하기 좋기는 하지만요 :D
위젯을 등록하면 저 사람이 들고 있던, 종이에 글씨가 씌어져 있습니다. 저는 " 어서오십쇼 " 라고 써 놓았습니다.










체조 미리보기 프리뷰(몇가지 운동법)




블로그 적용


위젯 퍼가기를 통해 복사된 소스를 티스토리 사이드바로 가서 태그편집기로 스크립트를 넣었더니 저렇게 나왔습니다. 위젯은 166X300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혹시 간격이 넓은 분들은 div align을 통해 center 로 정렬하시면 됩니다. 아이폰이 딱하니 있으니까 잘 어울리네요. 아하하... 모두 체조하면서 즐겁게 운동하고 살아요~♥


 

다양한 캐릭터로 모두 함께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