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IT/모바일/통신

:: Google Chrome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크롬이 발표된후 많은 유저들의 사용기를 보면서 장/단점을 보았는데, 직접 느껴보기 전엔 어떤지 알 수 없기에 바로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사용해보았는데, 첫 느낌은 상당히 빠르다는 느낌이다. 또한 자주 방문했던것이 새탭에 기본값으로 되어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곳일땐 따로 북마크를 하지 않아도 되니 새탭을 따로 열지 않아도 되어 매우 편리하다.

이것 저것 지저분하게 처리하지 않고 정말 우리나라 유저들의 빠른 서핑을 도와주는 도구가 될 듯하다. IE는 뭐 그리 읽어들이고 저장하고 기다리고... 어찌나 많은지 ... 하드 디스크를 읽는 소리가 거슬릴 정도다.


아직까진 새로나온 것 이기에 이미지를 첨부하기 위해 사진 버튼을 눌렀을때, 제대로 크기를 인식하지 못하는 점은 있지만, 앞으로 크로스 브라우징을 하며, 더욱더 삽질할 프로그래머 이하 코더(디자이너 포함)들의 노고가 걱정이 되지만;;; 그래도 일반 사용자에겐 모질라보단 더 단순해서 사용하기 편할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정하려고 새창을 눌렀는데! 새창까지! 이런..일이 .. 너무 작게 표시 되는게 아닌가!! 이것만이 아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지윅 방식이 되지 않는 문제점이 발견되어, 앞으로 크롬을 사용하려 했으나; 글씨도 작고 불편해서; 당분간은 사용하기 힘들듯 보인다. 그러나 일반 페이지 사용지 눈에 띄는 속도는 끌리는 매력!! 앞으로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Google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