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IT/모바일/통신

DJC ::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THE INFLUENCE) 사이트 후기





사이트 : http://www.the-djc.com/

 * www.the-djc.com 회원이 되시면 인플루언스의 멋있는 스틸 사진들,
  더 많은 영화/그래픽노블 정보, 미공개 메이킹필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얼마전 지.아이.조에서 스톰쉐도우로 출연하고, 곧바로 아이리스의 김현준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이병헌씨가 인플루언스 THE INFLUENCE 라는 인터넷영화로 온라인에서 팬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사람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시는 배우 한채영씨가 오랜만에 팬들을 찾았네요. 마지막으로 영화에서 DJC의 문으로 들어가는 첫번째 사람으로 지목된 배우 전노민씨 이 세사람이 이끌어 나가는 DJC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인플루언스 영상은 윈저엔터테이먼트/리얼라이즈 픽처스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이 영화를 제작한 김재규 감독님은 2003년 다모, 2005년 패션 70'S, 2008년 베토벤 바이러스까지 흥행의 보증수표라고 말하는 배우처럼, 흥행 보증수표 감독님 입니다. 장르는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브랜디드 엔터테이먼트라고 합니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
기업의 제품 및 브랜드를 엔터테인먼트에 접목, 노골적이고 과도한 브랜드 노출을 피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의 역할에 중점을 둔 콘텐츠를 지칭. 브랜드의 핵심 가치, 신념 등을 누구나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이트 체험후기
처음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메세지가 있습니다.
DJC로 들어오는 문은 어디에나 열릴수 있지만 / 아무나 들어올순 없습니다. / 선택받은 사람만이 초대 됩니다. " 라고 메세지가 흘러 움직입니다. 전체화면과 일반화면중 원하는 화면으로 선택하면 DJC 가디언 W (이병헌)씨가 부드러운 목소리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이후에 나타나는 쥬빌리는 환상적인 빛을 내며 우리를 유혹합니다. 마치 달콤한 꿀같기도하고, 맛있는 양주와도 같은 모습입니다. 황홀하기까지 보입니다.

시작하면 바로 에피소드 1. 두번째 시작의 영상이 시작되고, 상단에 더 인플루언스 메뉴와 인플루언스 소개 페이지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바로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도록 해주어, 휴대용 기기에도 손쉽게 넣어 볼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소개 페이지에 들어가면 간단한 영상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게 바텐더가 중앙에 자리하고 W 와 J의 이야기로 들어가는 메뉴를 선택 할 수 있게 합니다. 사이트에서는 각 인물을 클릭하면 서로 연결된 끈에 의해서 각 각의 이야기를 영상을 보여주며 이야기의 이해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DJC멤버임을 증명하라고하면서 가입을 유도하는데, 가입을 하게되면 메이킹 필름부터, 인터뷰영상 그리고 티저영상등을 볼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1을 보는 사람은 더 보고싶은 맘에 가입하리라 생각됩니다. 속속히 에피소드들이 공개되고 있어서 매일 오게 됩니다T^T

사이트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갖고 있고, 충분히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 시켜주고 있는 그래픽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색상은 검은색, 갈색, 금색, 적색등이 조화를 이루어 눈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플래시로 고급스러움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롯데캐@ 브랜드나 상위1%만 올 수 있는 그런 곳의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끌리는 이곳!  DJC 입니다.

이미지로 보는 DJC : 인플루언스 사이트 -













이상 [ 인플루언스 ]사이트 후기였습니다.

아래 추천↓↓↓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