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뷰티

[3주간 사용기] 다크써클 <매직아이솔류션 EX> 아이크림


잦은 야근으로 생긴 다크써클을 없애보자는! 일념하나에 줄곧 밤마다 <매직아이솔류션 EX>를 톡톡톡! 발라왔습니다. 바르면서도 줄곧 이어진 야근을 통해 다크써클이 스믈스믈 자라온 것은 사실입니다.

얼마나 개선이 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직아이 솔루션 EX  제품 특징 (요약)



프랑스 Sederma사에서 개발한 다크써클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입니다. 큰 특징으로 눈가부기, 주름개선, 미백을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쉽게 말해 다크써클 뿐만 아니라 복합적으로 눈가의 피부를 개선해주는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HALOXYL 및 알부틴이 배합되어 칙칙하고 어두운 눈 밑의 다크써클과 눈주위의 붓기를 완하하여 눈 주위를 밝고 생기있게 가꾸어 줍니다. 아데노신, 펩타이드(아지넬린,콜라겐 등) 배합으로 눈가의 주름을 개선하여 주며, 하아루론산, 트레할로스, 세리마이드 등의 집중 보습으로 눈 주위를 탄력있게 가꾸어 줍니다.



매직아이 솔루션 EX  3주 사용 후기



우) 처음 제품을 받았을때 얼굴입니다. 아무것도 바르지않고 밤에 방안에서 그대로 촬영한 모습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눈밑이 볼록나와서 부어있는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좌) 집이아닌 카페에서 촬영한 것으로 3주후에 눈의 모습은 아직도 다크써클은 남아있긴합니다. 줄곧 야근을 해왔고, 사정으로 이틀밤을 새기도해서 완화되다가도 말았지만, 확실히 눈두덩이(?);; 가 부드럽게~ 풀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름개선이 많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매직아이솔류션 EX>를 계속 발라가면서 남은 다크써클을 좀더 완하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기간에 눈에보이는 효과가 있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다크써클이 걱정이고 눈가에 부기가 있는 분들은 꼭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