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전동칫솔 칫솔모 추가~요!




오랄비에서 추가로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를 보내주셨습니다.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와우와우!
 
몇개월더 돈안들이고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오랄비 전동칫솔 사용 후 플라그 제거 및 미백 상태 변화



사용 전후를 촬영하지 못해서 전 상태는 보여드릴 수 없는데
사용한 후를 보더라도 좋은 상태임을 볼 수 있습니다.

윤기있고~ 잇몸과 치아 사이에 (육안으로) 전혀 플라그를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미백은 욕실의 등이 노란색이라 정확하게 보여드릴 수 는 없지만

나빠지지 않았다고는 할 수 있네요.
미백기능이 있는 화이트 칫솔모를 사용해보면 더 좋아 질 것 같습니다.



일반 칫솔과 오랄비 전동 칫솔 사용 느낌

태어나서 지금까지 전동 칫솔이란 것을 보기만 했지 사용해보지 못한 1人으로서, 오랄-비를 통해 난생 처음 기계의 힘을 빌려 구강청소를 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잘 모르기 때문에 피가 조금 났었지만 ( 딱 한번! ) 이후 오랄바는 바쁘고 정신없는 아침과 피곤하여 만사가 귀찮은 저에게는 누가 닦아주는 기분 이었습니다.


바쁜 아침! 2분이면 충분한 치아관리

네! 전동 칫솔에는 30초씩 4번 짧은 진동을 보냅니다. 이때문에 LCD가 있는 상위 모델이 그렇게 필요치 않는 것이지요. 일반 칫솔질을 하게되면 약 3분이 소요되면서 정확하게 플라그를 제거 할 수 없어 보통 칫솔질을 했지만 거울을보고 치아를 살펴보면 흰색의 무언가가 아직 잇몸 가까운 곳에 남아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다시 제거를 해보는데요.

이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한 후 이런 게 없어져서 너무 좋아졌습니다.



플라그 제거와 미백효과

특히나 과자를 먹고 어금니에 끼던 과자 녀석들! 이런 것들이 사라져서 작년에 충치를 한번 치료했던 곳도 어금니여서 정말 앞으로 오랄-비만 사용하게되면 이런 치료를 충분히 지연 시킬 수 있고, 어쩌면 충치로 인한 치과방문은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너무 과장되긴했지만, 일반 칫솔질을 잘하는 분은 많지 않으니 효과는 있습니다)



무리한 힘을 가할때 알려주는 압력센서

압력센서가 있다고는 하는데, 도통 어떻게 실행이 되는지 알 수가 없어서 한번 무리하게 힘을 가해보았습니다. 어금니를 닦을때 이쪽으로 힘을 가했더니 손잡이 부분에 주황색 빛이 강하게 빤짝하면서 경고를 해주었습니다. 보통 이 센서가 크게 사용되지는 않겠지만, 칫솔질을 할때 무리하게 사용하시는 분들 칫솔모가 엄청 드리누은 분들은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3가지 다양한 모드로 구강상태에 따른 맞춤형 양치질 가능

처음 전동칫솔을 키면 세정(Clean)으로 작동하는데, 처음에 익숙하지 않았단 잇몸이라 사용하지 않았고, 두번째 작동하는 부드러운세정(Soft)으로 몇일간 사용했습니다. 무리를 주면 잇몸이 상할 것 같아서 말이죠! 익숙해진 다음에는 세정기능을 통해 구강관리를 하고 항상 마지막에는 세번째 버튼을 누르면 작동하는  미백 (Polishing)으로 표면을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하고나니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한결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다양한 칫솔모, 부속품을 활용한 구강 관리 기능

오랄비 전동 칫솔모는 녹색의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 파란색 인테덴탈 칫솔모 그리고 미백기능의 프로화이트 칫솔모가 있습니다. 지금 저는 처음 받았던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미백의 효과는 미비하기 때문에 프로화이트 칫솔모가있습니다!

프로화이트 칫솔모는 특수 광택컵인 노란색 프로피 컵이 치양을 오래 머금어 치아의 얼룩과 단단한 착색을 제거하여 탁월한 미백효과를 제공합니다. 프로화이트 칫솔모 사용 시 '세정모드'가 '미백모드'로 자동 전환되니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잘 쓸께요~ 오랄-비


Posted by 순대포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