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뷰티

신민아가 선택한 미장센 스타일 그린! Style Green 샴푸로 상큼해진 그녀를 보자! / 일명! 신민아 샴푸!


마들렌때부터 이쁘다고 생각했던 신민아양이 미장센 스타일 그린을 선택했습니다.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며 우리에게 두피대한 소중함을 알려주는 듯한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 +ㅁ+/ 어머머~

스타일 그린 샴푸,린스는 7시간 산뜻함이 지속되는 민감한 두피, 지성두피에 저자극을 주는 샴푸입니다.
이 제품의 효능이 어떤지 궁금하시죠? 혹시 피지 분비량이 많으신가요? 이 제품은 30% 감소시키는 효과와 예민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100% 식물추출성분으로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 처방하여 두피모발을 케어해 줍니다.

이 제품에는 4가지가 없습니다. 싸가지가 아니구요~얼마전 스펀지를 통해 첨가물에 대해서 보신적 있으시죠?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래 제품 정보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미장센 홈페이지 : http://www.mjsen.co.kr


미장센 스타일 그린이란?

○ 100% 식물추출 성분과 4무 스타일에 민감한 여자를 자유롭게 하는 두피, 모발 저 자극 안심 케어
○ 로투스, 진저, 뱀부에서 추출한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가 두피정화, 진정 모바일 수분공금 효과를 주어
    두피는 산뜻하게 모발은 부드럽게 합니다.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 3단계 효능 효과

01 정화  (아프리카 로투스)
모발과 두피에 이미 축적된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맑게 정화 시켜줍니다. 연꽃의 효능은 익히 알고들 있으시죠?

연꽃의 주성분은 아스파라긴, 알기닌, 티로신 등 합유되어 자양강장제로도 이용됩니다. 연꽃은 비타민 C가 많고, 습진, 땀띠, 피부병, 여드름 등에 효과적이며, 이질, 급성설사 및 2도이내 화상에 3-10%즙액으로 냄찜질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연꽃이 들어가있습니다!


02 진정  진처(생각)
가려움, 염증의 원인을 제거해 불안정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방어력 강화해줍니다. 생강의 성분을 알아 볼까요?

생강에 있는 매운 성분과 정유성분이 몸안으로 들어와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을 맑게 해주어 깨끗하고 따뜻한 피가 말초혈관까지 원활하게 흘러가게 도와주므로 두통, 어깨결림, 요통, 생리통, 관절염 등을 완화시켜 준답니다.





03 수분공급  대나무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모발을 촉촉하게하고 수분력을 향상

"신농본초경(神農本草經)"에 보면 대나무잎은 해열, 거담, 청량등의 목적으로 폐렴, 기관지염등의 구갈에 사용하였으며, 고혈압이나 노화방지에 좋다고 합니다. 대나무의 약리효능 중에서 악양 및 소충을 殺하고 입안과 혀의 염증을 치유해 주는 효능을 볼 때 죽엽온천탕(대잎온천탕)에 몸을 담글경우 우리 피부에 대하여 미용효과는 물론 다양한 약리효능이 작용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좀과 같은 피부질환에도 치유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장센 스타일 그린 샴푸, 린스 제품특징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두피샴푸
무겁고 답답한 두피를 7시간 후까지 가볍고 산뜻하게
자극 받아 예민해진 두피의 저 자극 안심 케어


 - 두피에 자극이 적은 샴푸   (무자극 / 저자극 천연계면활성제 사용 및 두피안전성 테스트완료)
 - 두피 정화-진정-모발 보습효과   (100% 식물추출 그린마일드힐링콤플렉스 처방)
 - 샴푸 후 7시간 산뜻함 지속

TIP
적당량을 손에 덜어 두피를 가볍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냅니다.



스타일 그린 트리트린스
건조해지는 모발을 가볍고 볼륨감있게 수분공급과 가벼운 컨디셔닝감으로
볼륨감, 윤기까지 부여하는 트리트먼트 린스

TIP
가벼운 영양감이 볼륨감을 위해 샴푸 후 적당량을 두피를 제외하고 모발에 도포한 후 충분히 헹구어 냅니다.
깊은 수분감을 원하실 경우 샴푸-팩-트린트먼트 린스 순으로 사용해주세요.



이런점이 좋다!
제품을 그냥 보았을때, 가장 좋다고 생각한 점은 용기의 차별화 입니다. 기존의 샴프들을 보면 불투명하여 글자만 다른 경우가 있어 제품을 혼동하는 경우가 생겨서 불편함이 있는데, 이번 미장센 그린 스타일은 샴푸는 투명하게, 린스는 불투명하게 처리하였습니다. 패키지디자인에서도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이 사진은 연출된 사진인데, 대나무와 생강인데 연꽃은 보이지 않네요~!
대나무의 수분공급을 옆에 물이 튀기는걸로 처리했는데,
 초록색이 두피를 맑게 정화 시켜주는 기분이 듭니다.



 

두피엔 미장센 스타일 그린! 우리 두눈의 안구정화엔 신만아!




미장센 스타일 그린 에센스류 제품특징

스타일그린 헤어&페이스 미네랄 미스트
98% 천연성분, 얼굴에도 뿌리는 촉촉한 미네랄 워터


- 세계최고수심 1500M에서 끌어올린 청청해양 심층수가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하여 건조, 푸석함을 개선해 줍니다. 98%이상 천연물을 사용하여 얼굴에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P
모발이 건조, 푸석할 때 수시로 모발에 뿌린 후 흡수시켜 주세요.
얼굴이 건조할 때 30CM정도 떨어진 곳에서 뿌린 후 톡톡 두드려주시면 미네랄 성분과 수분 공급되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그린 뿌리는 세럼 베일
모발끝에 뿌리는 묻어나지 않는 코팅 세럼 끈적임, 뭉침 없이 간편하게 뿌리는 가벼운 코팅감

- 뿌려서 사용하는 코팅 세럼으로 기름짐이나 처짐 없이 모발 끝에 얇은 코팅막을 형성하여 줍니다.

TIP
건조한 모발 끝을 중심으로 2~3회 뿌려줍니다.
주의!
이 제품은 타일 바닥 등 딱딱한 바닥 표면을 미끄럽게 만들 수있습니다. 사용하는 동안 매트 또는 수건 위에서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바닥이 미끄럽다면 비누와 물로 깨끗이 씻어 내주세요.






스타일 그린 실키헤어 1분 푸딩팩
찰랑찰랑 1분 푸딩팩~ 두피는 산뜻하게, 모발은 부드럽게 수반감 가득한 탱글탱글 푸딩 제형으로 두피와 모발에 정화-진정-보습 효과를 부여합니다. 매일 샴푸 후 1분 간편 사용으로 모발 끈적임, 기름짐 없이 정전기, 엉킴, 모발 촉촉함 개선효과를 줍니다.

TIP
샴푸 후 모발, 두피에 마사지 하듯 잘 펴발라주며 1분 후 미온수로 헹구어줍니다.
트리트먼트 린스로 마무리하면 수분 증발을 막아줍니다.



스타일그린 두피모발 보습에센스
두피 진정&모발보습/유연효과를 주는 흡수 빠른 에센스
- 워터크림타입 에센스로 빠르게 흡수되고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킵니다.
- 두피의 진정+모발의 보습효과로 두피, 모발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P
젖은 모발에는 2회정도 펌푸한 후,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하듯 잘 펴발라줍니다.
마른 모발에는 모발 중간~끝부분에 고르게 펴발라줍니다.


 


스타일 그린 세럼 베일의 연출사진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싱그러움이 느껴지고, 피부에 안전한 100% 식물추출 성분이 느껴질 것 같습니다.

 

안구정화를 위한 두번째 신민아 사진입니다.



미장센이 선택한 신민아!
신민아가 선택한 미장센
 
이 둘의 만남이 스타일 그린을 탄생시켰습니다.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를 통해 두피를 개선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미장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미장센 홈페이지 : http://www.mj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