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제품

[리바트키친] 싱그러운 델리스 주방 싱크대 시공 후기

 

 

 

 

위 사진들은 조명 설치 전이라 플래시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번에 싱크대를 라바트키친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샘도 비교해보며 고민끝에 리바트 키친으로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모델하우스처럼 전시장이있어 한샘을 가봤는데 아무래도 저렴한 제품보단 그 이상 제품들이 많아서 가격대도 높았습니다.

가구들 모두 리바트로 했기 떄문에 회사에 대한 이미지나 리바트 키친의 가격그리고 이벤트 혜택이 좋아서 리바트키친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모델명이 많아서 좀 헷갈리거나 잘 몰랐는데 계속 볼수록 델리스가 괜찮아 보여서 최대한 심플하고 깔끔한 모델로 정했습니다. 


제가 할때는 철거비 무료 + 상부 마감 무료 + 전기쿡탑 업그레이드 무료였습니다.

하지만 전기쿡탑보단 가스가 더 좋아요. 가스쿡탑으로 변경하고 사은품 냄비 2종을 받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플래너분과 약속하고 설계를 자리에서 해주셨는데 키큰장을 선택했지만 가전소물장(옵션에 없음) 추가로 하면 7만원만 들이면 된다고하여 업그레이드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길이가 옵션에 없어서 추가를 할 생각으로 0.1m 작은걸로 했기에 길이 추가와 하부의 높이 (허리높이?) 추가로 한다고해서 그것까지 추가비용이 발생했습니다. 근데 첨부터 높게만들지 왜 추가하는지 모르겠네요;;;


타일 + 수도내림도 추가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구매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타일은 회색으로 요새 많이 하시는걸로 저도 선택해서 했습니다.


철거는 예정대로 진행되었고, 타일과 수도내림 공사는 그날 같이 하기로 했는데 저에겐 말도없이 다른날로 정해버리셨습니다. 집이 비워진상태로 제가 없는 상황에서 진행하다보니 퇴근하고 봐야하는데 제가 연락 안했으면 언제 올지도 모르고 도배/장판 하시는분도 갑자기 다른 시공하시는분이 올테니 당황하실텐데 이부분이 안타까웠습니다.


몇일뒤 정해진 싱크대 시공일에는 문제없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집이 화사해지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져서 좋았습니다.


엄청 좋은 소재는 아니어도 만족하고 여러가지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스쿡탑도 파워가 어찌나 쌘지 활활 잘나오고 좋습니다.

잘 선택한것 같아요.


문들도 살살 잘 닫히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매우 좋았어요.

싱크대 밑에 받침?이 되는 수납되는걸 설치해주셨는데 아파트가 오래되서 수도 분배하는 파이프가

높게 되어있어서 어정쩡하고 가운데만 툭 튀어나와 제대로 활용을 못하네요 ㅠ


여러모로 깔끔해서 참 좋습니다.

이렇게 가구부터 싱크대까지 집에 모든게 리바트로 채워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