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모임

[TBY 서비스소개] PINNOTE 리뉴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뉴얼된 아이폰/터치용 페이지 모습


twenty by 2.0 멤버의 막내 허준녕군의 서비스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의 핀노트는 현재의 모습보다 많은 기능과 깔끔하면서도 이쁜 디자인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핀노트의 장점을 부각 시키기위해 기타 기능들을 배제하고 아이폰/아이팟 터치 전용 화면을 따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아이폰/터치의 화면은 상단 링크 및 트랙백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심플해진 로그인 후 화면

큰 기능은 기존과 동일하나 디자인이 많이 변했습니다. 그중 메모 레이어의 모서리가 동그랗던것이 네모로 각지게 되었고, 메모라인의 색상을 투명 내지 변경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미지도 기존처럼 붙일 수가 없어져 이부분들은 아쉽습니다.

우측에는 지난번과 다르게 쪽지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직관적인 아이콘대신 텍스트로 변경된것도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과 터치에 최적화하느라 기타 기능은 배제하고 단순한 UI로 돌아간 것 같습니다. 사실 몇가지 버그를 발견하긴 했지만, 허준녕군도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프린터하러 다른 컴퓨터로 옮길때, 간단히 메모할일이 있을때, 공용 컴퓨터 사용하며 작업할때, 친구한테 파일을 보내줄때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고 피드백을 주세요.

공부하느라 오랜시간 공들였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부족한 면도 있지만 격려해주세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핀노트(http://www.pinnote.com) 으로 접속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