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제품

[리뷰] 두번째 구매 TG 타보 유모차

트랩 실버 네오블랙

첫째 아이  유모차를 2016년 첫 구매를 타보로 구매했었습니다.

당시에도 여러가지 고민하며 최종으로 TG타보 유모차를 구매 했습니다.

핸들링이 우선 좋았고, T가드도 정말 좋았습니다. 가볍기도하고 여러모로 만족하며 뽕을 뺐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노후가 되고 교체를 고민하던차에 둘째도 태어나고해서 이번에 신모델을 추가 구매를 하였습니다.

 

 

트랩 실버 네오블랙

 

첫인상은 더욱더 고급져보인다!

그리고 접을때 더 편리하고 고정하는 부분도 단단해서 좋았어요. 기존에는 고정 축으로 휙휙 돌아가는 형태로 되어있다면 이번 제품은 튼튼하게 고정된 형태로 툭 체결됩니다.

 

매쉬망 (자석 고정)

 

그리고 아이가 잘때 매쉬망을 통해 보는데 기존보다 더 구멍이 커서 잘보이고 고정에는 자석이 사용되어 기존에 바람에 날리고 고정하는것도 좀 아쉬웠다면 이건 아주 대만족 개선이예요. 

 

 

시트 등받이 각도 조절 레버
시트/ 등받이

또한 잠잘때 등받이도 원터치로 레버를 올리고 밀면 바로 넘어가고 앞으로 당기면 고정되니 이것도 맘에 들어요. 기존에는 줄을 죽 당기고 풀고해서 불편했거든요. 만족!

 

 

 

또 큰 장점이 있는데요. 보풀, 스크래치 방지용 코팅원단 적용된 타보 트랩 시트를 들 수 있습니다. 벨크로로 된 제품들이 많아서 아이가 장난치거나 그럴때 시트가 상할 수 있는데 이번 타보트랩시트는 그럴 걱정이 없네요. 사소한거 하나하나 신경써주는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눈에 거슬리면 좀 오래 써야하는데 안타깝잖아요~ 

( 유튜브 타보트랩시트 참고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jhxGn3r27Fg)

 

그리고 예나 지금이나 튼튼한 프레임, 폭넓은 시트 적용은 정말 간지러운 곳을 긁어주었는데요. 첫째가 5살이 되면서 키가 크고 있어서 매우 좁아보였는데 이번에 발쪽 받침이 위로 아래로 조절이되는데 발을 뻗어도 아래로 쳐지지 않고 잘 받쳐주고 길이감도 있어서 큰아이까지 사용 가능하니 최고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T가드! 유모차마다 가드 형태가 다른데 T가드가 젤 마음에 들어서 선택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4~5년 사용시에도 문제 없고 아이를 잘 지켜주다보니 이번에도 만족하며 선택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안전에 대한 타협없는 T가드의 견고함! 아니겠습니까~

이번에도 잘사용해야겠어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