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제품

건강을 위한 투자! 세노비스 울트라 피쉬오일을 만나다!




울트라 피쉬오일과의 첫 만남
아침에 출근하기전 종종 세노비스(CENOVIS) 피쉬오일 제품의 CF를 보곤합니다. 주위에서도 먹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다른 종류지만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사이트를 통해 체험단 신청을 했더니~ 블로그를 요새 못쓰는데도 뽑아주셔서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작성해봅니다!

건강기능식품이라고는 전혀 먹어보지 못한 저는 특히나 오메가-3을 더더욱 먹기 힘든 사람으로서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패키지의 물방울 모양과 전체적으로 초록색을 하고 있는 모습이 건강을 상징하는 것 같아서 신뢰가 조금은 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은 물론이거니와 세노비스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 아직까지도 많이 생소합니다. 그래도 뭔가 있어보이는 모습입니다!


제품 와관
걷 패키지와 더불어 제품의 디자인도 일관되게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조심스레 뚜껑을 열어보니 반토막 보호캡이 보여서 조심스레~ 반까지 개봉을 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위로 올려보면 그대로 서있고 내릴때도 쑥~ 잘내려가니 공기가 들어가는 것을 잘 막아주는 듯 했습니다. 무슥 색일까 무슨색일까 궁금했는데, 어릴때보던 아로나민골드(?)가 떠오르더군요! 노란색이 이게이게 생선기름인것인지!!! 으으~ 그냥 꼴깍 생키면 아무 맛도 안나서 어떤지 모르겠지만! 알맹이도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두가지가 제품이 있네요!



조그마한 것은 무엇인가하니!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도록 케이스를 보내주셨습니다.






뚜껑개봉! 저는 저기에 3개, 4개씩넣어서 일주일분으로 나눠서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산뜻한 제품외관으로 울트라 피쉬오일 오메가-3이 써있습니다.




각 다른 면을 보면 유통기한 날짜도 적혀있습니다. 2013년까지네요 +ㅁ+




아주 작은 사이즈의 패키지통이라 그대로 가지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개봉을 해보았더니 비닐로 반정도 접혀져 있었습니다. 아마 외부의 공기를 차단하기위해 이렇게 해놓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살짝 올리면 힘있게 올라가고 내려 왔습니다.



/////////////////////////////////////////////////////////////////////////////////////////////////////////////////////////////

<TIP> 이 제품은 오렌지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직접 캡슐을 잘라서 냅새를 맞아보시면 오렌지향이 강하게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울트라 피쉬오일 영양 및 성분 정보



식약청 기준 일일 섭취량 : EPA+DHA = 최소 500mg
세노비스 울트라 피쉬오일 일일 섭취량 : EPA(400mg)+DHA(200mg)=600mg



이렇게보니 최소 500mg 도 못먹는 저에게는 보조식품으로 꽤나! 섭치를 하게되네요! 왠만해서는 먹기 힘든 생선! 주로 육류만 섭취하는데 세노비스로 많이 도움 되겠죠?



DHA와 EPA는 오메가-3 계열의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으로 인체의 뇌, 신경조직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부족할 경우 각 조직의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DHA와 EPA는 체내에서 알파-리놀랜산(A-LINOLENICACID)으로 부터 합성되기도 하나 DHA와 EPA로 전환되는 효율은 성인은 약 10~15%, 어린이는 3~6% 정도로 매우 낮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DHA와 EPA는 어류의 기름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어종에 따라 함량 차이가 매우 크지만 일반적으로 연어, 정어리, 참치등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오메가-3는 혈중의 중성화지방을 낮추어 주고 건강한 혈액의 흐름을 유지하도록 도움이 됩니다. 식약청에서는 하루 오메가-3 섭취량을 최소 500mg에서 최대 2,000mg사이로 제안합니다.






울트라 피쉬오일을 직접 먹어보니...
하루에 한알씩 먹는 다는 점에서 편리하고, 어떤 향이나 맛을 느끼지 않아 거부감이 없어서 좋습니다. 다른 기능성 건강식품을 복용한 적이 없기도 하지만, 한달에 생선을 한두번 먹기도 힘든 상황이니~ 좋은 것 같습니다.


그것도 이렇게 외부에서도 휴대하기 휩게 휴대용케이스도 있구요! 촬영을 위해서 원래의 제품도 가져왔습니다~

제가 올 한해 몇몇의 제품들을 체험하며 리뷰를 써보기는 했지만, 건강기능식품과 같은 먹는 것을 하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게다가  어떤 효과나 효능이 있는지를 눈으로 확연하게 볼 수 없는 것이라 체험단으로써 이글을 보는 분들에게 어떻게 알려드려야 할지가 어려운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공부를 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두뇌회전은 필수인데 세노비스를 통해서 오메가-3를 드시게되면 EAP 라는 물질이 뼈를 성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또한 DPA 는 모유에 들어있는 성분과 같아 유아기의 성장부터 청소년 그리고 골다공증, 류머티즘 으로 고생하시는 노인들에게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추운 겨울 건강히 보내시려면 오메가-3를 준비해보세요~





추가)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한 나만의 건강 팁

차(tea) 즐기기



세노비스와 함께 겨울을 준비하며 요새 한창 마시고 있는 마테차 입니다~ 추운 겨울 +ㅁ+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 뜨근뜨근하게~ 마셔야죠! 가을에는 차가운물에 마셨는데 따뜻한것도 참 매력있네요~ 목넘김이 아주 좋아요!

여러분은 어떤식으로 겨울을 준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