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og/요리

벨큐브 치즈 활용! 래핑카우!!

○  치즈 야채 샌드위치


벨큐브 치즈를 첨가한 치즈 야채 샌드위치




지난번 당첨 소식과 함께 올린 벨큐브 치즈에 대한 이야기 이후에 두가지더 활용 방법에 대해 올려봅니다. 가장 간단하게 우리가 보통 샌드위치에 넣어 먹는 치즈 앙퐝 알죠? 노란 치즈! 그것을 대신해 한번 슬라이스로 좀 힘들지만 이녀석을 잘라서 샌드위치 속에 곱게 펴 놓아 같이 먹어 보았는데, 따로 먹을때 조금 먹기 힘들었던 노란색을 이용하여 했더니, 그나마 다른 재료에 완화되면서 조금은 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음식에 치즈가 들어가니 담백하고 치즈의 향도 느껴지면서 입이 즐거웟습니다. 모두들 기존에 먹던 음식에 한번 넣어 보세요, 다른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지난번에도 글썼던 것처럼 맛있는것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현재 3가지맛을 먹어 보았는데, 1위는  프레인, 2위는 밀크, 3위는 오렌지 맛입니다. 외국을 보면 다음 처럼 굉장히 종류가 많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남대문가서 다른 맛들도 도전 해봐야겠어요.
즐거운 벨큐브와 미친소! 나름 웃는소라고 영어로 되어있지만; 빨간소와 함께~해요~♥














자료를 찾아보다가 재밌는 사진이 있어서 올려보는데요,
바코드에 저렇게 센스있게 넣는 아이디어 한국도 저런식으로 재밌게 해줬으면 ♥




지난번 당첨 메일과 치즈라면으로 먹었던 포스팅은 이곳에 http://sdayz.com/95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