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od Touch/Buy

[개봉기] iPod touch 2세대 16GB -2부-

● 배송

지난번 구입기를 올리고나서 한참 있다가 올리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악세사리 구입한 것들과 배송 부분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12월 11일 예약판매로 구입한저는 조금 늦게 구입을 버튼을 누른것이라 좀 늦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12월9일 새벽에 주문하여, 예약판매가 이루어지고 11일 12시부터 배송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예약 판매와 인기있는 모델이라 좀더 늦어 질 줄 알았거든요.




그리고 나서 배송을 조회해보니 예약판매에 표시된 배송일 바로 집하 되어 바로 다음날 배송 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배송이 상당히 빨리 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만큼 밤늦게까지 일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일 것 입니다. 점점 더 저렴해지는 배송비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D 앞으로도 안전하게 배송 해주세요!


● 개봉기



박스 개봉기를 통해 여러사람들이 올리는 것을 보고, 저도 한번 받자마자 바로 촬영하면서 열면서 나열한 사진 들입니다. 기다림 긑에 받은지라 어찌나 감격스럽던지 :D 너무너무 좋네요. 지금 사진을 보니 그때의 감회가 새롭게~ 떠오릅니다. 아이팟 터치가 저에겐 두번째 Mp3 Player 입니다. 고등학교 1학년때 CDP를 처음으로 구입하고 몇달 후 다시 판매를 하고나서 샀던 12만...몇천원 짜리 64Mb 였나..? 적은 용량이었던 게 있는데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D

이후에는 사용기와 많이 구입은 안했지만, 보호필름하고 정품 충전기 어댑터 구입한것도 곧 올립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