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Story

[할인+적립금] CJ몰, DSLR 캐논 Canon EOS 550D(BODY) 구입기


DSLR은 예전에 일을하면서 사용해보았지만, 기회가 안되고 필요를 못느껴서 구입을 미루다가 이번에 캐논에서 새롭게 출시한 엔트리 카메라의 절대강자 550D를 구입하였습니다. 성능도 대폭 좋아졌고, 사실 장비보다는 렌즈에 투자를 더 하고싶어서, 엔트리 카메라를 선택했습니다. 이번 구입을 통해 각종 적립금과 할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구입기를 작성합니다.



지난 iPod Touch 2세대를 구입했을때, 많은 할인을 받았던, 설탕몰! CJ오쇼핑 / CJ몰에서 이번에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CJ몰을 선택한 이유는 이렇습니다.
우선 기본 할인쿠폰 5%가 있었고, 일시불 할인 44,460원+The CJ 카드 적립금 21,310원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다가 아니었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이번에 하나포스에서 돈되는 쇼핑이 문득 떠올랐고, 단순히 적립금을 추가로 준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돈되는 쇼핑을 경유해서 CJ몰에 접속했습니다.

아니 근데 ! 3월22일까지 4%로 적립을 해주어, 기본 2%+2%를 해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리하여 추가로 받는 적립금은 38,800원이 되었습니다. 종합해보면 결론적으로 저는 일시불할인까지 포함하면 104,570원의 이득이 생겼습니다. 자칫하면 버릴 수 있는 돈이 생긴게 되었네요.





주문상품




캐논 EOS 550D(BODY)+크리너SET+증정품의 정상가는 1170000원입니다.  사양이 좋아진 만큼 가격이 상당히 쌔졌네요. 무이자 10개월의 유혹!!! 그러나 과감히 일시불 콜!




할인받기






쿠폰 5%
를 사용하고, 일시불 44,460원으로 지금 까지 할인 금액은 102,960원입니다. (총 8.8%)







결제하기



신용카드는 아직 포스팅을 안했지만, CJ몰에서 구입하려면 반드시 필요한 The CJ 국민카드 입니다. 지난번 다른 물품의 구입한 적립금까지 사용하였습니다.  싹싹 긁어서 사용한 1090원입니다.



추가할인




추가로 또 KB포인트리 만원을 환급받고 남은 1993포인트까지 사용하였습니다. (최대한 비용 줄이기!)
그래서 총 결제 금액은 1,065,95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실 결제금액은 1,065,950원이지만, 처음말했던 적립금이란 것이 있죠? 이것을 제외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받기



첫번째, The CJ국민 카드를 사용하여 CJ적립금 추가 2% 받기





두번째
, 돈되는 쇼핑, 즉 쇼핑몰을 중계해주는 포털사이트를 경유하여
 추가 2% 받기 + 2%(2010년 3월22일까지)=4%



플러스+


이렇게 할인혜택과 함께 적립금을 받으며 구입하였습니다.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시려면 이번주 행사카드인 하나SK카드가 있으시면 됩니다. 지난주에는 롯데카드로 행사를 했으니, 다음주에도 어떤 카드로 할인행사를 할지 모르니, 카드가없으면 기다리셨다가 구매하세요.


다음에는 시그마 렌즈 30mm F1.4 EX DC HSM 구입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글을 퇴근하고 와서 쓰다보니 벌써 집에 도착했네요 :D *



 Sdayz Camera Review :: 아래 View On을 클릭하시면 보다 많은 분들이 이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