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od Touch

[아이팟/아이폰] BMW Mini 전기자동차







오늘은 컴퓨터를 켜지않고 지난번 소개했덤 마이팬톤 어플과 티스토리 어플 그리고 어도비 모바일 포토샵을 이용해서 처음으로 모바일기기만을 이용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에젯밤 전기자동차가 나와서 여기저기를 타고다니는 꿈을 꾸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다음팟을 이용해 국/내외 전기자동차를 보던중 색감이 좋고 전기코드 픽토그램이 귀여워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티스토리 어플을 이용해서도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하고 해서 겸사겸사 포스팅입니다.




BMW에서는 기존의 미니쿠퍼 디자인으로 전기자동차를 2008년 11월 25일 출발표했었습니다.


<기사원문>
25일, 독일 베를린(Berlin)에서 소형차 '미니 쿠퍼(Cooper Mini)'를 기본 모델로 개발한 자동차 '미니 쿠퍼 E(Cooper Mini E)'를 소개하는 독일 자동차 회사 BMW의 노르베르트 라이트호퍼(Norbert Reithofer) 최고경영자. (c)AFP/MICHAEL GOTTSCHALK

[AFPBB NEWS] http://www.afpbb.co.kr/article/economy/2031907/592309

[베를린=AFP] 독일의 자동차 제조업체 BMW가 전기자동차 '미니 쿠퍼 E(Cooper Mini E)'를 개발했다. 이 자동차는 BMW의 소형차 '미니 쿠퍼(Cooper Mini)'를 기본 모델로 하고 있으며, BMW는 스웨덴계 독일 전력 회사 바텐팔 유럽(Vattenfall Europe)과 공동으로 미니 쿠퍼 E 50대의 주행시험 등을 실시했다. (c)AFP




다음팟에서 전기 자동차를 검색하야 보던중에 우연히 BMW의 Mini의 정기 자동차 모델을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자동차와 전체적 색상의 배색이 좋은 것같아서 색상코드를 추출하고 첨부합니다.

다음팟2 :: BMW 전기자동차 스틸
다음팟에서 전기 자동차를 검색하야 보던중에 우연히 BMW의 Mini의 정기 자동차 모델을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자동차와 전체적 색상의 배색이 좋은 것같아서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다음팟2 :: BMW 전기자동차 스틸>















마이팬톤 :: 색상 추출 이미지













이렇게 해서 5가지의 색상을 추츨해 보았습니다.

영상을 캡쳐해서 색상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이팟만을 이용해서 올려보기 위해서 시도해 본 것이니 이해해 주세요.

티스토리어플로 사용해보니 단순히 글을쓰고 이미지를 올리는 기능밖에 없어서 아쉽네요.

사진을 돌릴 수 없어서 포토샵 어플로 회전을 시켰습니다.

새버전이 나오면 그때 제대로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등록왼료^.~

iPod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